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잘 안 될 때 일부러 그랬던 엄마의 트라우마

잘 안 될 때 일부러 그랬던 엄마의 트라우마

나는 과거에 어머니의 특이한 말투에 트라우마를 느꼈다.

일이 잘 풀리지 않을 때

큰 소리로 외치면서 그랬어? 일부러 그러셨어요?

사실인지 제가 표현을 잘 못하는건지 모르겠네요.

문제를 푸는 것보다 일부러 엉망으로 만들었다는 뉘앙스로 고함을 지르셔야 할 것 같아요.

그 다음부터는 대화도 문제 해결도 없습니다.

트라우마라 선택을 하거나 결정을 내릴 때마다 고민이 된다.

이것이 작동하지 않으면 왜 다시 발생했습니까? 왜 그것을 선택 했습니까?

와 ㄴ중에 하나를 선택해야 할지 불확실하지만 내 선택이 잘 안되면
대신 b가 되어야 하지 않겠습니까? b를 한 다음 b를 합니까? 선택으로 자신을 망치는 이유는 무엇입니까? 바보처럼 이야기

제 추측이 맞다면 복권에 당첨될까요? 싸울 때 어떻게 조정합니까

나는 싸울 수 없습니다.